현지에서 그랜드캐년/쇼 관련 예약 홈페이지를 운영하면서 가장 많은 질문을 받는 것이 어떤 호텔을 고르는 것이 좋은지에 대한 질문이었습니다
그래서 라스베가스에서 호텔 고르고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라스베가스는 에어엔비와 민박스타일의 숙박형태는 지금도 시청에서 합법인지 불법인지 논쟁이 큽니다. 이유는 호텔이나 모텔은 숙박업 라이선스를 받아 화재보험이나 상해관련 보험 그리고 위생관련 감시를 매달 받습니다. 그러므로 안전하고 사고 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민박이나 에어엔비는 이러한 관련코드가 미미합니다.

(1) 
주말공휴일 또는 특별 이벤트 컨벤션 행사날에는 라스베가스 호텔의 방값이 2~3배 올라가므로 비교적 요금이 싼 날짜를 택해서 여행 계획을 잡아야 합니다. 가령 파크엠지엠 호텔의 경우 평일에 1박에 80불에서 금요일이나 토요일이면 160불식 인상이 됩니다. 그리고 규묘가 큰 컨벤션 행사가 있는 주에는 방문을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매년 1월초에 있는 전자쇼는 중심지 호텔들의 평균가격이 1박당 700불이나 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5만명이 방문하니 방들이 부족해 울며겨자먹기로 예약을 한다고 합니다.

(2) 라스베가스에서 하시고자 하시는 업무가 있으시면 그 업무를 하시는 곳과 가까운 곳의 호텔을 정하시는 것이 편합니다.  
컨벤션 센터 업무라스베가스 웨스트게이트 호텔과 메리어트, 르네상스 

샌즈 엑스포에서 전시 행사 : 베네시안 호텔미라지 호텔, , 트레져 아일랜드팔라조 호텔

(3) 관광이 목적이시어 스트립의 중심지 타운의 호텔을 택하시면 걸어서 구경하기에 편리합니다.

벨라지오, 코스모폴리탄, 발리스파리스아리아 , 시저스파크엠지엠 호텔 등 

마지막으로 요약하자면 라스베가스 호텔들은 미리 예약하시고 반드시 취소 시 발생되는 패널티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는 가급적이면 평일 방을 예약하고 컨벤션행사가 있는 날들은 피하기 바랍니다.

세 번째는 만약 렌터카나 자가용을 사용 시 호텔거라지 주자창이 무료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골든너겟 호텔.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