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그랜드캐년 가려면 어디서 출발  

 

라스베가스가 가장 출발하기에 좋은 장소 입니다이유는 경비행기/헬기 공항과 다국적 버스가 출발하는 터미널이 대부분 라스베가스 인근지역에 있기 때문 입니다엘에이에서 그랜드캐년을 가려면 공항이 없어 대부분 차량을 이용해야 합니다시간도 거의 편도 7시간 걸려서 라스베가스가 그랜드캐년 투어 출발지역의 최적장소 입니다.   

 

2. 투어 프로그램 종류(그랜드캐년 관련)  

 

그랜드캐년은 광활한 지역으로 지역별로 다양한 경비행기 상품이 있습니다경비행기 타고 도착하여 현지에서 진행하는 셔틀버스로 관광하는 코스가 있습니다그리고 헬리콥터라는 특수한 운송수단을 이용하여 그랜드캐년까지 직항으로 이동하여 투어 하는 코스도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최근에는 배낭여행객이나 여행비용을 절감하기 선보인 버스투어도 좋은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비용은 경비행기는 최소 149불에서 300불까지 다양하며 헬기는최소 259불부터 349불까지 패키지 옵션마다 가격에 차이가 있습니다.

반면 버스는 시간은 많이 걸리고 30 이상이 같이 여행하기 때문에 비용은 100불에서 134 정도 저렴합니다.

 

3. 시즌별 기후차이에 대비  

 

6/7/8월은 애리조나주 그랜드캐년 사우스 지역은 몬순기후를 나타냅니다오후 4 이후에 캐년림에서 주로 소나기가 내립니다여름철 평균온도는 화씨기준90 이상이며 최고 105도까지 올라가는 날도  달에  10 이상 됩니다그랜드캐년 중심부인 웨스트는6~8월까지 비는 거의 안오며 라스베가스와 같이 더운날이 지속됩니다바람도 전혀 없어투어하기에 가장 좋은 월들입니다.

12/1/2월은 겨울철로 그랜드캐년 사우스 주위에는 많은 눈이 내립니다저녁 7 이후에는 영하로 내려가는 날이  달에  20일정도 되며 특히 썸머타임 해제로 오후 5시가 되면 어두워지기 시작 합니다반면 중심지역은 눈이 거의 안내리며 겨울철 대비 온화한 늦가을 정도 기온을 생각하면 됩니다.  

 

4. Top 인기 그랜드캐년 투어상품들 

 

라스베가스 항공운영사에 의하면 경비행기 투어는 딜럭스 어드벤쳐와 딜럭스 경비행기 클래식그리고 비저너리 하이라이트 투어  입니다반면에 헬리콥터 투어는 에코스타 셀러브레이션과 에코스타 골든이글 그리고 버스투어는 딜럭스 사우스와 딜럭스 어드벤쳐가 관광객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5. 어디서 예약을 해야 하나?

 

라스베가스 시내에는 많은 호텔과 여행사들이 있습니다특히 호텔내에는 컨시어지라는장소가 있어 호텔 손님들에게 투어상품을 소개해 예약을 대행해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이 비싸며 컨시어지 직원이 커미션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수요에 따라 가격이 천자만별 입니다어느손님은 에코스타 셀러브레이션 투어를 호텔에서 1인당 439불에 구매를했다고 하는데 같은 상품을 저희는 도매가인 349불에 팔고 있었습니다나중에 예약하시고저희 사이트를 보시고 전화를  알았습니다.

구글이나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어를(“ 그랜드캐년 경비행기/헬기 투어 예약”) 치시면 많은상품들이 나오고 있는데 비교해 보시고 연락해서 가장 믿음직하고 저렴한 데를 선택하세요.. 






경비행기 탑승전.jpg


비행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