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캐년 경비행기/헬리콥터/버스투어, 라스베가스 쇼 예약 전문투어현지회사

FAQ(자주묻는질문)

그랜드캐년 상품을 예약했습니다. 호텔에서 픽업장소는 어디로 가야 하나요?

호텔픽업장소는 담당자가 보내준 예약정보와 바우처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각 호텔마다 정해진 픽업장소가 다르며 반드시 사전에 호텔직원에게 물어보고 가야 합니다. 참고로 원더풀투어 예약 담당자가 이메일로 픽업장소 사진을 보내 드립니다.

다른 여행중계업체에서는 가이드팁 따로 그리고 현지 관광지에서 입장료를 따로 받던데 원더풀투어 그랜드캐년 상품도 마찬가지인가요?

저희 관광상품은 1인당 팁 그리고 입장료는 투어비용에 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국현지 네바다주 라스베가스 고용법에 의하면 강제적으로 1인당 20불~30불 팁을 거두는 것은 불법이며 팁은 정해진 금액이 아니며 손님이 원하지 않을 시 주지 않아도 되는 권리사항입니다. 레스토랑에서도 팁은 강제가 아니며 단지 추천사항이며 금액은 따로 정할 수도 없습니다.

여행중계업체에서는 통상적으로 수익을 분배하기 때문에 가이드들은 이것을 충당하기 위해 손님들에게 따로 팁을 거두어서 수익으로 대체하는 경향이 최근 부쩍 늘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현지직원 서포트가 무슨 의미인가요?

고객 분들은 라스베가스 도착 후 투어와 쇼예약에 관해 현지에서 거주하는 원더풀 투어 투어전문가에게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유선상 또는 카톡으로 언제든지 도움을 드립니다.

투어 중에서 발생하는 호텔에서 차량픽업, 투어중간에서 발생하는 해프닝, 일정, 분실물 관련, 투어종료 후 호텔 드롭오프 등  그리고 공연 예약 시 발생하는 극장위치, 티켓픽업문제, 노쇼, 극장입장 지연 등의 사항 등을 한국인 직원이 서포트 해드립니다.

당연히 서포트 서비스는 투어비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객모집현황 칼랜더에 해당날짜에 투어에 대한 모집인원 내용이 없는데 예약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경비행기 , 헬리콥터 그리고 버스투어 등 1명 이상 예약 신청 시 출발 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예약상담 아래링크나 전화/카톡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onderfulvegastour.com/contact-us/

원더풀 투어에 등록된 그랜드캐년 경비행기/헬기/버스 상품들은 보험 들어 있나요?

미국 연방항공청(FAA)와 연방교통국에 정식적으로 등록된 것들이며 수십 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안전시스템에 대한 확고한 셋업으로 운영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보험도 연방국에서 부합되는 약관으로 관광객들은 안심하시고 투어 하시면 되겠습니다.

원더풀 투어 예약담당자와 연락방법을 알려주세요?

한국에서 연락은

카톡아이디- UNLVSONG

 

 

미국/캐나다 또는 기타 국가에서 연락은

카톡아이디- UNLVSONG

미국번호- 702 824 2465

라스베가스 무슨 쇼들이 인기가 있고 가격대비 괜찮은가요?

라스베가스에 오시면 반드시 쇼를 보실 것을 추천하여 드립니다. 뉴욕에 가면 브로드웨이 뮤지컬를 보듯이 베가스에서 오시면 서큐드솔레이 극단의 공연을 보셔야 합니다.

대표적으로 카쇼, 오쇼, 쥬메니티, 크리스엔젤 마술쇼, 미스터리, 마이클잭슨 원 쇼 등이 있습니다.

위에 언급된 쇼들은 매회 좌석이 가득 차며 각자 컨셉이 틀려 스토리와 공연단원의 퍼모먼스가 달라 집니다.

아크로바틱을 기본으로 환상적인 서큐드솔레이 단원의 쇼들을 1시간 30분 동안 보시는 것도 그랜드캐년 투어처럼 미국 여행에서 추억이 될거라고 확신합니다.

투어와 쇼 같이 예약하면 홈페이지 가격보다 할인 받을 수 있나요?

네, 투어/쇼 같이 예약하면 패키지 가격으로 할인가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에게 물어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랜드캐년 투어 체크인 시 신분증은 여권만 사용 가능한가요?

한국이나 기타 외국에서 오신 분들은 국제면허증과 여권 그리고 미국에서 오신 분들은 운전면허증을 신분증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원더풀투어 그랜드캐년 버스상품 두 개가 있는데 큰 차이점이 뭔가요?

어드벤쳐 버스상품은 오전 6시에 출발하는 상품으로 그랜드캐년 지질의 중심에서 반영역을 포함하는 지역포인트들로 가는 투어이며 버스이동시간이 현저히 짧아(편도 2시간 20분소요) 일정종료 후 라스베가스 시내에 진입하는 시간이 저녁 5시 30분에서 6시 사이 입니다.

그랜드캐년 장대한 협곡, 약 60퍼센틀 차지하는 센터인 웨스트지역은 동쪽지역에 비해 지형이 wild하고 natural해 인공적인 도보에 의해 포장된 사우스 포인트들과 비교해 대부분 포인트들로 가는 도보는 그랜드캐년 지형의 오리지널 토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진도 찍으면 그랜드캐년 협곡들과 마치 가까이 있는 것처럼 현상이 되어 나옵니다.

 

딜럭스 사우스 버스상품은 오전 6시에 출발하며 그랜드캐년 동쪽 끝 쪽으로 가기 때문에 편도 약 5시간 15분 정도(중간휴식포함) 걸립니다. 밴이나 차량으로 가도 비슷한 시간이 소요되며 보통 기사가 2명이 교대로 운전을 해야 안전합니다. 멀기 때문에 일정종료 후 라스베가스 시내에 진입하면 대략 밤 9시 30분에서 10시 사이 입니다.

동쪽지역은 그랜드캐년 지형의 40퍼센트에 속하며 겨울이 눈의 많이 오며 춥고 여름에는 비가 내리는 시즌입니다. 1년 내내 그랜드캐년 센터인 웨스트는 겨울에 온도가 온화하며 비는 거의 안 내립니다. 동쪽지역에서 그랜드캐년 협곡은 포인트에서 상당히 멀리 보이는 뷰이며 협곡해발은 센터지역에 비해 높은 데가 대부분입니다.

최근 한인여행사들이 이쪽지역을 관통하는 일정으로 홀슈밴드 유적지로 이동해 투어 하는 상품이 있는데 비용도 더블로 들며 거의 대부분 한인기사가 혼자 운전하며 연방정부 교통국에 인정받지 못한 비안전불법 상품으로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이런 상품을 이용할 시 안전하지도 않은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시간을 차량 안에서 보내며 유연하지 않은 일정 때문에 관광지에서 겉핡기 식의 관광입니다.

미연방 교통국에서 인정받은 유일한 루트상품은 라스베가스 출발 그랜드캐년 사우스 동쪽만 가고 다시 라스베가스로 돌아오는 코스 입니다. 이 구간도 기사 2명이 운전해야 합니다. 만약 상업적인 투어차량이 이 구간을 혼자 운전하다 지역교통국 경찰한테 단속될 경우 당일 구금으로 피해는 손님들에게 되돌아가 가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1 2 3 4